++통신 판매++


All |  일반 (20) |  질문 (57) |  구매 (180) |  감상 (67) |  참가정보 (9) |  회지정보 (7) |
total : 344, page : 1 / 14, connect : 0 login  join

         name          아사한
subject 넥시오 본편 완결 축하드려요!!!
뜬 날 바로 결제해 보고서는 이제사 축하드리러 온 저를 매우 치셔요...;;;;

와, 9권이나 되는 분량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완결편은 역시 안타까워요. 좀 더 길었어도 될 것 같은 느낌이 항상 들거든요. 특히 이번편은.... 이번화 내용만으로 늘여서 한 3화쯤 그려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너무 빨리 넘어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요.
개인적으로 맥스가 인간으로 돌아오는 장면을 살짝 기대했는데.(.............정확하게 뭘 기대했니 너...<.....) 스킵하시고 사건 후처리 장면으로 넘어가서 좀 안타까웠어요.ㅎㅎㅎ

팬클럽회장(.....)은 기사단에 다시 적을 올리고 기사로 활동할 수 있게 되었으니 축하할 일이네요.
물론 셀라인즈 지부 파견팀으로서 계속 셀라인즈 쪽에서 움직일 것 같지만요.
오, 물론 윈지와의 커플링은 최고였습니다. 어 물론 진짜 커플인지는 모르겠지만요...
.............근데 이렇게 되면 윈지X헤이즈인걸까요. 아니면 헤이즈X윈지인걸까요. 궁금하네....

그리고 기사단에서....ㅋㅋㅋㅋㅋ 맥스가 세피오 빼내는 그 장면에서 뒷배경에 장미! 뒷배경에 장미! 저 거기서 빵 터졌어요! 커플임을 당당하게 알리는 그 배경! 이제 공인 커플이구나 맥스, 세피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 맥스 진짜 쿨하네요... 왠지 기억도 다 되돌아왔을 것 같은데....(...개인적으로 앞에 나왔던 회상 부분은 맥스가 꼭 좀 기억해내기를 바라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모님을 잃게 만든 셀라인즈에 대해서 공적인 판단으로 움직이기 쉽지 않았을 것 같은데, 그것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맥스는 참 강한 사람이네요. 정신적으로요.

그 와중에 역시 세피오! 다른 만화였다면 공이었을 세피옼ㅋㅋㅋㅋㅋㅋ
맥스 못지 않은 집착! 와앙. 넥시오 끊지 말아달라며 말한 이유들이 제 가슴에 직격했습니다.
서로가 서로간에 알게 모르게, 들킬듯 들키지 않을 듯 집착하는 거 너무 좋아요!

세피오의 고백씬은, 칸나눔이 안타까울 정도였어요. 그 전 장(맥스의 물음 직후, 세피오의 고백 직전)에 그 주변 풍경을 배경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침묵장면이 한 페이지 다 써서 크게 들어가도 멋질 것 같아요. 랄까 머릿속에서 그 고백신이 떠나질 않네요. 하악.

아직 세피오의 이야기가 완전히 끝나지 않았다는 것, 외전이 남아 있다는 것에 안도하며... 그리고 작가님의 차기작이 될 수 있는 한 빠르게 나오기를 기도하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유즈님 정말 축하드려요!
유즈 2015/03/06   

으하하하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_<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화...ㅜㅜㅜ는 언제나 아쉬운겁니다!!!>0< ...는 이미 마지막 5화 정도가 본래 2화로 끝날 내용을 늘린 내용이...ㄴ.......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 제가 아무래도 급마무리가 특징인가봐요...그래도 저 치고는 무난하게(?) 잘 끝낸것 같습니당!!!^0^(자화자찬
은근은근~하게 집착하는 커플이 되었네요. 마지막 외전까지 집착의 끈을 놓지 않고 열심히 커퀴들의 행각을 그려네도록 하겠습니닷...!!!!!
넥시오 쭉 함께 즐겨주셔서 감사해요!!!! 항상 하는 말이지만....정말이지 요즘은 출판시장도 힘들어지고 해서 독자분들 한분한분이 지켜봐주시는게 정말 큰 힘이 되어요. 시장이 워낙 작아서 더 한분한분이 중요한 느낌이랄까 ㅜㅜㅜㅜㅜㅜ 안습하면서도...감사하고 정말.
제가 중간에 끊기지 않고 처음 계획한 이야기를 무사히 끝냈다는것 자체가 제때 챙겨봐주시고 지켜봐주신 분들의 힘을 받았다는 증거입니다^///^
차기작에서도 신나게 재밌게 보실수 있는 작품으로 만나뵈어야지요>_<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감사합니다~~~♡♡♡♡



name    password  

prev 완결축하드려요 ! ^^ [1] 유나
back 무사완결 축하드려요~ [1] 명진

list write reply modify delete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Neotun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