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 판매++


All |  일반 (20) |  질문 (57) |  구매 (180) |  감상 (67) |  참가정보 (9) |  회지정보 (7) |
total : 344, page : 1 / 14, connect : 0 login  join

         name          유나
subject 완결축하드려요 ! ^^
사실 완결 올라온 날 정확하겐 2/28 22시쯤에
올라오자마자 봤는데 ㅠㅠ 감상 글을 늦게 올렸네요!

유즈님 외전이 조금 남긴 했지만
넥시오 무사완결 축하드려요 ^^

정말 제 BL 만화 인생 중 손에 꼽히는 아니 최고의
만화였어요 ㅠㅠ (씬만 조금 아쉽? ㅎㅎ )

날개 공개 후 세피오와 맥스의 생활도 보고 싶었는데
약간이나마 나온 것 같아 행복하고요.
다른 기사단원들이 세피오 날개 만지니까 그 와중에
질투하는 맥스 ㅠㅠ 부끄러워 얼굴 붉히는 세피오 ㅠㅠ
모든게 좋았네요!!! ㅠㅠㅠ
이로써 세피오 혼자만의 짝사랑이 아니라
기사단원들한테도 대놓고 커플이 된거네요?!?!?
그리고 남자와 남자의 사랑이 가능하단 걸 알게 되고
기사단원들끼리의 관계가 므흣해지는데...? 막 ㅎㅎㅎ

그리고 넥시오는 끊어질지 안끊? 못끊을지 궁금했는데
결국 세피오의 의지로 안끊는 걸로 결론 지어진거네요 ㅠㅠ
세피오는 진짜...상남자네요 ㅠㅠ맥스를 사랑하고 지켜주려는 의지... 너무 멋있어요
진짜 이럴땐 진짜 멋있고 ㅠㅠ맥스 보고 서로 애정행각할땐 귀엽고 섹시해죽겠고 !!! 세피오 진짜 매력덩어리 캐릭터에요 ㅠㅠ

맥스가 생각하고 있던 걸 말해봐 할때는 또 세피오가 자신한테서 도망갈까봐 걱정하는 마음이 있었던 것 같은데
고백하는 순간 벙찐 표정의 맥스 ㅠㅠㅠ 너무 감동스러웠고 ㅠㅠ
근데 왜 맥스는 고백안하나요?!
몸으로 표현하는 남자?!!?! 그럼 더 적극적으로 해봐!!ㅋㅋㅋ

아 또  또 이제 아무데도 못 가 세피오. 할때 세피오 날개가
뒤로 살짝 쳐진?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ㅠㅠ
세피오 날개 정말 만져보고싶어요 ㅠㅠ부들부들...

페이지 넘어갈때마다 얼마나 아쉽던지 ㅠㅠㅠ
마지막 페이지에 세피오가 맥스 어깨 위에 있는 그림봤을때
진짜 마지막 장이라 너무 아쉬워서 별별 상상을 다했네요 ㅠㅠ

앞으로 있을 세피오와 맥스의 전투씬에선
세피오가 날아다니면서 전투하겠지
맥스 변신했을때처럼 맥스도 날아다니게할까?
맥스 어릴때처럼 같이 바람으로 날려 하늘에서 놀기도 하겠지?
맥스가 무거워서 힘드려나?
ㅅㅅ할때 날개는 어떻게 할까?
자세 이것 저것 *-_-* 하기 힘들겠지?
세피오 침대 좀 작아보이던데 둘이 응응 하기 좋게
킹사이즈 사서 넣어주고싶다?

막 이런 별별 생각 다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적으니까 괜히 쑥쓰럽네요 *-_-*

유즈님 다시한번 완결 축하드려요!!
외전까지 조금만 힘내시고 연재하시느라 힘드셨을텐데
푹 쉬세요! ^^

넥시오 덕분에 정말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p.s
완결 나고 마지막  책 나올때
2권 재출간안될까요? ㅠㅠㅠㅠ
유즈 2015/03/06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제가 만약 일본에서 비엘을 그렸다면 점점 기사단원들의 연애로다가 넓혀가는 식으로 그렸을지도 모르겠네요ㅜ0ㅜ 그쪽은 그런식으로 연재를 이어가는 경우도 많다고 들어서..ㅋㅋㅋㅋㅋ
세피오 이뻐해주셔서 감사해요!!!!>_< 세피오랑 맥스를 이뻐라 해주셔서 무사히 완결까지 달려올수 있었네요~~!!!!
아마 맥스정도는 세피오가 휭 날려버릴수 있을겁니다!>_< 이미 변신상태에서도 날려버린적이 있으니까요~ 무거워서 못 날리는건 없을거에요!!! 근데 세피오 말고 다른 바람을 부리는 셀라인즈의 바람에는 잘 안 날려가고 그럴거에요. 세피오 말만 잘 듣는 벨루아입니다u_u*
킹사이즈 침대는 좀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이제 기사단 공인 페어인데 방 합치면서 침대좀 큰거 넣어달라고 하면 기사단에서 수근수근....할거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 날개때문에 귀찮으면 윈지한테 좀 목걸이 비슷한거 만들어달라고 해도 될거같고 그렇네요..^^// ㅋㅋㅋㅋㅋ 여러모로 상상이 된다는건 기쁜 일입니다!!! 구체적이고 즐거운 세계를 보여드렸다는 증거이기도 하니까요~
완결축하 감사합니다!!!! 외전까지 재밌게 보실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2권 재출간은...ㅜㅜ 아마 할거에요!!! 완결권 나오면서 하지 않을까요?ㅋㅋㅋㅋㅋㅋ 저도 단행본팀에 졸라보겠습니다^///^



name    password  

prev 악! 작가님! 외전 최고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아사한
back 넥시오 본편 완결 축하드려요!!! [1] 아사한

list write reply modify delete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Neotun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