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 Join
Name    E-mail  
Pass     Home  
HTML R.Mail
  <<글에 이모티콘 첨부하기
No.107   reply  modify 


by. 지드
2007/05/01
........일기가.. 방명록이...!



춤추고 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박3일동안 인천에 있는 큰이모댁에 가서 미칠듯이 물좋은 새우를 먹고 왔더니 살이 쪘어요? 아놔
탈력할때는 역시 맛난걸 먹는게 좋아요 /
비오니 뜨뜻한걸로 보신하고 원고 화이팅~!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난 오늘 훈제연어를 먹었지>ㅆ<
아 새우 ㅠㅠㅠㅠㅠㅠㅠ 좋겠다 ㅠㅠㅠㅠ 맛났겠다아아아아
나도 요새 뭔가 먹고싶은게 잔뜩이라 고민돼 죽겠어 ㅠ(것도 해산물 종류로...!!!)
살찔때까지 새우를 먹다니 넘 부럽!
지드도 맛난거 많이 먹고 건강해!!!!!!!!
No.106   reply  modify 


by. 디오티마
2007/05/01
어머, 좋은 걸 달으셨네요.
저 이거보고 이스터섬의 석상을 떠올렸습니다. 닮지 않았나요?

      
--------------
     <요즘 윗집이 시끄러워요, 개미 잡는데요..

-같은 것도 재미있군요..(개미 잡기 전에 바닥이 꺼질 듯..)
 IP Address : 218.52.127.213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왠지 뭐를 향한 도피인지도 모른채 도피스럽게 한나절 내내 붙잡고 있었어요.....으하하하하하 ㅇ<-<
뭔가 엠에센 이모티콘을 추출하느라 진땀뺐었는데 결국 이정도로 만족...-ㅂ-(이라지만 이미 이모티콘이 70개였던 것이었다)
제가 원래 좀 아이콘이든 이모티콘이든 큰손입니다 >_ㅇ
No.105   reply  modify  delete 


by. 유즈
2007/04/30
이모티콘 사용 테스트입니다
/꺄
 IP Address : 218.52.127.213 
No.104   reply  modify 


by. 에워삐잉
2007/04/28
그러고보니 유즈님 서울에 사시는군요
저랑 같은지역이라는걸 지금알앗/바보냐

문득 갤러리란에 그림일기를 다시 보니


...아?!




아하하하하하하하

/근데그말을하는목적이뭐냐는엪



네 . 무튼



반갑습니다 아햐햐[?]

 IP Address : 218.52.127.213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아 에워삐잉님 서울에 사시는군요^^
저 서울 안 살아요....'ㅂ' 그때가 대학 다닐때라 하숙을 서울에서 한거였다는!
지금은 경기도에서 살지요~_~
덧- 에워삐잉님 과도한 엔터좀 자제점...ㅠ
No.103   reply  modify 


by. 디오티마
2007/04/26
cfs2.tistory.com/upload_control/download.blog?fhandle=YmxvZzE0MTI1QGZzMi50aXN0b3J5LmNvbTovYXR0YWNoLzAvOS5naWY=

cfs3.tistory.com/upload_control/download.blog?fhandle=YmxvZzE0MTI1QGZzMy50aXN0b3J5LmNvbTovYXR0YWNoLzAvMTAuZ2lm

cfs3.tistory.com/upload_control/download.blog?fhandle=YmxvZzE0MTI1QGZzMy50aXN0b3J5LmNvbTovYXR0YWNoLzAvMTEuZ2lm

하다보니 불 붙어서 이글루 쪽도 슬쩍;;; 죄송합니다.
에이치티티피 붙여주세요~
크기는 200x61이에요. 40으로는 좀 무리라서;;;어쨌든 신고합니다.

ps; 마지막 거는 풍선들이 너무 가볍게(!) 그려져 있어서 가리려다가 직격타를 입었어요. 응아표현은 의도한 거 아닙니다.
 IP Address : 218.52.127.213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디오님 이러시기!!!!!!!!!!!!!!!!!!!!!! 하나하나 보다가 완전 뒤집어져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200*40 사이즈가 만들기 힘들긴 하죠 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어디 웹 홈 쪽에서는 또 규격이 더 작은 모양이었는데. 100 *50 이었나....
푸하하 ㅠㅠㅠㅠㅠㅠㅠ 배너 만들어주셔서 감사감사!!!!!!!!!!!
No.102   reply  modify 


by. 지드
2007/04/24
그러고보니!!
예명 가르쳐주세요=ㅠ=....
그 시스님이랑 정했다는거
궁금해요!
 IP Address : 218.52.127.213 
Thank you! - 지드 modify  delete 
정녕 나올때까지 기다려야 하는것이군~~=ㅠ=...
궁금하다~~ 큭
아르케님 저 살짝 가르쳐주세요! /끌려나가기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아니 그....;
그러니까, 일부러 안가르쳐준다기보다, 찍혀 나오기 전까지는 무슨 이름이 될지 아직 확실하지가 않다는 의미가 더 강함.
Thank you! - 아르케 modify  delete 
저, 저 알아요!(막 손들기)
시스한테 들었;;; (ㅋㅋㅋ)
근데 정말 순정스럽지는 않고.... 뭔가 은근 중성틱.
하지만 기억에는 잘 남을거 같다는거...  0>-< (만세)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어차피 찍혀 나오면 다 알게 되있습니다 와핫.
랄까 그 기자분이 이름이 순정작가답지 않다고 쿠사리 줬었다능 -ㅂ-
No.101   reply  modify 


by. 디오티마
2007/04/24
유즈니임~
배너요, 다이어리에 있는 그림 가져다 써도 되나요?
가끔 본래 배너보다 다이어리에 있는 그림에 애정도가 상승해서, '저걸로 배너 만들면 반드시 누른다' 싶은 그림이 있어요.
 IP Address : 218.52.127.213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푸하하 ㅠㅠㅠㅠ
네 좋아요~*
랄까 배너 만드시면 저한테도 공유점..ㅠ<찌질...
저 배너들도 직접 만들기 귀찮아서 시스 졸라서 만들었던 배너;;;;
200*40 규격이면 더 좋구요~/ㅅ/ <<
요새 상용 규격이 바뀌었는지 어떤지는 잘 모르겠지만...ㅇ<-<
No.100   reply  modify 


by. 푸치
2007/04/12
예명 만든거야 >ㅁ<?!????
잡지는 언제 나오는거야~~
괜히 오바중.. 왜 이렇게 떨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IP Address : 218.52.127.213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푸하하하하하 예명이라그러니까 무슨 연예인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응 필명쓸거임/////
왜 니가 떨어!!!!!!!! 난 실감이 안나서...ㅠㅠ
No.99   reply  modify 


by. 오토리
2007/04/11
갠적으로는 사람이름인 쪽을 좋아해요.
왜냐면 자기 작품인데 닉을 내 버리면 어쩐지 작품에 대해 진지하게 임하고 있다는 기분이 들질 않아서... (네... 저 보수적입니다.... ㅜ.ㅜ)
 IP Address : 218.52.127.213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난 자기작품인데 닉을 내버리면 왠지 읽는 사람들을 배려하지 않는 느낌이랄까.. 그런느낌이 들더라구욤...(내가 그런 작품을 읽으면 왠지 본명이 궁금해져서 그런느낌이 들었을지도)
그래도 많이들 하고 하니까 어떨까 싶었던 거야'ㅂ' 사실 유즈로 나갔어도 난 아무생각 없었겠지....ㄱ-
No.98   reply  modify 


by. 지드
2007/04/10
막 순우리말 같은거 어때?
아리솔 이라든가 이든(;어진) 이라던가 하는것도 있고..
하랑 이라거나.. 보뉘나 나뉘는 좀 흔하고..

이름하니까 생각나는데 중학교때 친구중에
성이 하 씨여서 이름이 하얀눈 인 애가 있었어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성하고 붙여서 좋은 이름 없을까나~
다사랑을 줄여서 다랑 이라는 이름도 있었고..
엽기적인 이름으로 치자면 성이 '박'이고 이름이 별이반짝이는하늘에..어쩌구저쩌구 무지 길어서 호적엔 박별이 이라고 올라가 있지만.. 그런 애도 있었구/콜록
이름은 참... 어려워..

꽃가루 탓인지 아직 찬 바람 탓인지 감기가 올랑말랑
몸조심'ㅁ'/
 IP Address : 218.52.127.213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우옷 순우리말도 이쁘다+ㅆ+ 이든은 정말 이쁜데?
근데 성씨까지 쓴다고 하면 전이든...<< 푸핫 ㅠㅠㅠㅠ
어제 시스랑 수다떨면서 정한 이름이 있는데 제대로 남자이름같...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열라 남자이름같은데다가 한자랑 영문표기까지 다 정해져버렸다는거~
이름 짓는거 진짜 어려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이름 지을때가 젤 귀찮은데!!!<안그래도 지금 단편도 이름 대충대충..;;;
그나마 제목 지을때는 고민하는 편이긴 한데 무려 내가 쓸 필명을 정하려니까 제대로 고민이라는;;;
[Pre] [1]..[141] 142 [143][144][145][146][147][148][149][150]..[152] [Next]
name content cancel
Copyright 1999-2023 Zeroboard / skin by SSERI + m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