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 Join
Name    E-mail  
Pass     Home  
HTML R.Mail
  <<글에 이모티콘 첨부하기
No.1159   reply  modify 


by. 룰루랄나
2014/04/26
짬내서 잠깐 들려 봅니다^^ 매 달 9일과 24일은 자정을 꼬박 기다려 알람 땡 울리는 순간 올라오는 넥시오를 꼭 보고 잔답니다/
근데 로어가 생각보다 거칠게 안 대하고 넘 다정해서 아쉬웠달까요/울먹
코어의 가윤처럼 수한테 막 대하고 후회하는 모습이 보고 싶었는데...! 크읍... 아쉽지만 다음 기회로...로어 대사 하나 하나가 다정스러워 진것이 눈에 보여서 자동 엄마 미소가 나왔습니다.^~^ 근데 마지막ㅋㅋㅋㅋ 로어 얼마나 멘붕왔는지 봐옄ㅋㅋㅋ

※날개에 대한 혐호도가 급 상승하셨습니다.
인게 얼굴에 드러남ㅋㅋㅋ

+ 작가님, 저 요즘 이모티콘이 안올려지네요. 일단 타자로 한 번 쳐보긴 했는데 과연 올라갈까요?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어서오세요 룰루랄나님~~!!>_< ㅋㅋㅋㅋ 다른 곳은 업데이트 날짜가 되어도 아침이나... 하여간 근무시간에 올라오는데, 미스터블루쪽이 자정 땡 하면 올라오는것같아요. 자정에...업데이트... 직원이 올리는걸까요..? 그냥 프로그램으로 설정해둔거겠죠...? 궁금하기도 하더라구요.  날짜 되자마자 챙겨봐주셔서 감사합니다>_<
가윤이는 워낙 막장이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취향이...터프하시군요...u_u*
그래도 엄마미소 짓고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점점 깊어지는 날개혐오...☆ 앞으로 갈 길이 참 험하네요. 둘다 화이팅!을 외쳐봅니다^0^
이모티콘이 왜 안될까요 ㅜㅜ 저는 크롬 쓰는데 괜찮은데요. 익스플로러 최신 버전이신가요? 뭔가...호환성 머시기를 켜보신다던가..? 명령어만 제대로 맞으면 이모티콘이 나오긴 해요!! 슬래시 울망 쓰면 울망 나와요
No.1158   reply  modify 


by. 쥬레스
2014/04/17
안녕하세요! 굉장히 오랜만에 글 남겨보네요 몇달..아니 1년..넘었을지도.. 으음;;
비록 매화 결제해서 챙겨보진 않지만; ㅅ; 뷰티풀라이프때 작가님을 알게된 이후로 작가님 단행본은 다 구매하고 있습니다
넥시오도 정말정말 보고 싶었는데 1권씩 사면 감질나니까(!) 권수가 좀 쌓이면 사려고 아끼고 아끼다가 얼마전에 1~3권 한꺼번에 샀습니다//
와 정말 재밌네요ㅠㅠ 갈수록 스토리텔링이 짱짱해지시는거 같습니다; ㅁ;//

확인해보니 벌써 화수로는 41화까지 연재되었더라고요//
어...음; ㅁ;...단행본이 많이 밀린거 같네요 엄청난 차이가mm)...
부디 단행본이 연재속도랑 많이 차이나지 않게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ㅠㅠ
근데 3월 말에 3권이 나왔으니 4권이 나오려면 또...(암담)
그래도 두근두근 기대하며 기다리겠습니다; ㅅ; 건강 잘 챙기시면 연재 화이팅이어요/ㅅ/
+)오랜만에 들어온지라 다른분들이 메세지 남기신거 몇개 읽었더니 41화 스포가..으어 전 여기를 나가야겠습니다; ㅁ;..ㅠㅠ
저번에 코어때도 이래서 안읽으려고 했으나 사람 마음이란게 뭔가가 쓰여있으면 관심이 가고... 다른분들 반응도 궁금하고...크흡ㅠ
 IP Address : 58.226.251.163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안녕하세요 쥬레스님^^ 잘 지내셨어요?! ㅋㅋㅋㅋㅋㅋ
단행본들이랑 넥시오 사주셔서 감사해요!!! 3권 나오기까지 굉장히 텀이 오래 걸렸는데...ㅜㅜ 그래도 일단 3권까지 나왔으니 좀 몰아서 사려고 미뤄뒀던 분들이 좀 사주시지 않을까...기대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장편 티가 팍팍 나는터라 초기 구매해주시는 분들이 적을까봐...+사주시는분들이 적어서 중간중단되면 어쩌나 걱정한면도 없지 않거든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중간에 중단안되고 쭉쭉 연재했으니까 연재분량까지는 책으로 계속 나와주지 않을까 싶어요!!
재밌게 봐주신듯해서 기쁘네요>_< 얼른얼른 책이 나와서 보여드릴수 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방명록쪽에는 큰 스포일러는 없도록 신경쓰고는 있지만 아무래도...! 전혀 전개를 모르는 분이 보시기에는 스포일러가 없을수가 없을것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권이후로도 많은 일들이...있었으니까요..!!
앞으로도 기대해주시고 잘부탁드립니다!!^0^ 쥬레스님도 건강하세요~~!!
No.1157   reply  modify 


by. 내이름석자
2014/04/16
안녕하세요~ 유즈님~ㅠ
너무 오랜만인거 같네요...컴퓨터가 고장나고..좀 멀리 내려갔다오고 하다보니..이런 불상사가..ㅠ
넥시오 3권 나온 것도 이제야...흑흑...ㅠ 제가 미쳤죠..컴퓨터 아니면 세상일 접할 일이 없네유...오늘 아침부터 컴퓨터를 분해해 실행..
책을 열심히 주문했는데 해외 배송이 끼어서..대략...암울한 상황이...
어쨌든!!!! 아..아아...간만에 보는 세피오와 맥스의...
역시나 사랑스러운 아이들(?)이에요..ㅜ
게다가 사슬!!! 사슬 너무 좋군요! 저 사슬을 보고 너무 아름다워 감동..사슬 좋아요..사슬이 아니라도 속박..이런 걸 좋아하는 듯 합니다 저는..ㅎ;;;
보고 하악하악 하다가 또 날개에 침 흘리다가 옷의 화려함과 아름다운 여인의 슴..ㄱ...검은 머리카락은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세피오 머리카락 스르륵은 전 너무 좋네요 ㅎ 머리카락 패티쉬인가..
한창 교복입은 여학생들의 검은 머리카락을 보면 저도 모르게 손이 가요..제가 남자가 아니라는 사실에 안도하고 있습니다
쓸대없는 소리만 하고 있네요..쨌든 오랜만이라 죄송하고..슬프고..ㅠ
일단 컴터 코드 선을 싹 갈았으니 꺼지지 않기를 기도하는 수 밖에 없네요. 싸랑합니다~ 유즈님~///
 IP Address : 58.226.251.163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어서오세요 석자님~~!!  컴퓨터 고장나셨었군요;ㅁ; 막 꺼지고 그랬었나봐요. 전원문제인가? 코드 교체로 잘 해결되셨으면 좋겠네요.
책도 사주셔서 감사해요!!!>_< 이쁜책 잘 배송되서 얼른 석자님 손에 쥐어지길!!!
우오오 사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슬 맘에 드시니 다행이네요 사실 클립스튜디오를 산 김에...이케...브러쉬로...슥~ 한 사슬이에요. 누가 손으로 그린듯한 사슬 브러쉬를...배포하더라구요...그래서 제손으로 그린건 아니구...그냥 슥~ 하니까 사슬이 짠~!! 덕분에 멋지게 사슬을 순식간에 휘리릭 만들어낼수 있었습니... 멋있죠!!!>0< 현대문명 짱!!!!
옷도 레이스를 이케 슥~ 현대문명 짱(2) 덧붙여 언니의 슴...ㄱ 아니 머리카락도...심혈을 기울여...나름 시ㅣㅁ혈을 기울여보고있어요...제가 잘 못그려서...많이 안그려봐서...그래도 열심히...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어휴 남자가 아니라도 모르는 학생들한테 손대면 철컹철컹이에여>0< 저도 학생들 긴 생머리 반짝반짝 넘 이쁜거 같아요//ㅅ// 피부도 그냥막 반짝반짝 ㅋㅋㅋㅋㅋ
감상 감사합니다!!!>_< 히히 석자님두 좋은밤 되세요~~!!!
No.1156   reply  modify 


by. 룰루랄나
2014/04/16
오랜만이에요 작가님 ㅠㅠ 제가 요즘 발길이 넘 뜸했죠- 기다리셨다면 죄송해서 어쩌나 ㅠㅠ
비록 소식은 없어도 업뎃 되는 넥시오는 매편 꼬박꼬박 결제해서 보고 있고 3권도 나오자마자 당일날 샀습니다! 오프라인으로 사서 빨리보려고 했는데 주위 서점들은 죄다 학원책 밖에 안 팔아서 결국 온라인으로 샀네요  바쁘다는 말 다 핑계인 줄 알았는데 근사하게 후기 남겨야지 남겨야지 하다가 결국 한달간? 부재를 타고 말았어요 ㅠㅠ
각설하고 세피오 다리 어쩌실 겁니까! 너무 이쁘잖아요. 여자 저리가라<< 지금까지 대수롭게 여기지 않았던 사실을 저도 같이 깨달으면서 멘붕! 후회하는 세피의 모습은 참 섹시했습니다. 걱정해주는 로어도 마음을 완전히 연것 같아서 흐뭇하기도 하구요.(그래서 걱정되기도 하지만) 그나마 다행인건 로어가 강한 녀석이라 흑언냐(마음같아서 까마귀 ㄴ이라 하고 싶지만 그래도 작가님 창조캐니까 기분 나쁘실거 같아서...)의 뜻대로 쉽게는 되지 않을 것 같아 안심입니다.세피는 정때려고 일부러 심한말을 하는군뇨... 이것 역시도 뭔가 제 취향입니다 ㅋㅋㅋ 이제 공이 화가 났으니 폭풍 ㅅㅔㄱㅅㅠ만 남은 건가요??!!! 막 심하게 억지로 다 하고 후회하는 로어가 보고 싶어요. 그리고 참고로,  멜라닌을 빼앗기기 전 로어는 젤로의 릭트와 닮은 구석이 많은 것 같아요.
아, 릭트가 그리워 졌어요ㅠㅠ 비루한 독자안 저는 재탕이나 하러 가야죠 이제. 그럼 한가해지면 또 뵈요!
 IP Address : 58.226.251.163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어서오세요 룰루랄나님~^^
바쁘셨군요!!!>_< 바쁘신 와중에도 매편 챙겨봐주시고 책도 사주셔서 감사해요 ㅋㅋㅋㅋㅋ 맞아요 바쁘고 마음의 여유 없을때에는 글 쓰기 힘들죠 ㅜㅜㅜ 특히 감상글같은 경우에는 뭔가 맘먹고 써야하는 느낌이라... 지치고 바쁘고 할땐 웹서핑도 제대로 못하게 되고 그런것 같아요. 저도 막...구매후기 같은거 쓰면 쿠폰이니 마일리지같은거 주는거 아는데도 그 몇줄 쓰는거 기력딸려서 못하겠던데...ㅜㅜ 매번 꼬박꼬박 감상써주시는 분들 정말 대단하시구...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ㅅ// 진짜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피오 다리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ㅜㅜㅜㅜㅜ 사실 제가 지금 인체가 크흡 ㅜㅜㅜㅜ 좀더 튼실한 허벅지와 하체를 그리고 싶은데은데은데......ㅜ0ㅜ왜 그려놓고보면 다리들이 짧고 가녀린건지ㅜㅜㅜ크흡커흡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하구...더 멋지게 그리게 노력하겠슴다 ㅜㅜㅜ
오호호 그쵸 폭풍ㅅㅅ의 클리셰 정직하게 때려박아보았네여!!!!!진실은 42화에!!^0^
제가 좀 껌정껌정한걸 좋아하는거같아요. ㅜㅜ 화면에 먹이 있으면 밀도가 높아져서 뭔가 기분이 안심되는 느낌도 들고..<
오늘은 젤로 재탕해주시나요!!>_< 릭트랑 좋은밤되세요!!!
No.1155   reply  modify 


by. vaivecath
2014/04/10
안녕하세요. 넥시오 책을 보고 검색해서 찾아왔어요.
오래전 기억에 유즈님이 계셨는데 넥시오 표지 그림을 보고 혹시 그분이 맞나 싶었는데 맞군요!!! 반가워요!! 대딩때 서울코믹에서 유즈님 회지를 모았었죠. 집에도 마물과 단편 2개를 가지고 있답니다.  벌써 10년전이네요. 지금은 결혼도 하고 애도 낳아서 예전같이 책을 못보고 있답니다OTL
너무 너무 반가워요. 즐거워요. 저는 그림을 포기했지만 유즈님은 성공하셨네요. 단행본 축하드려요. 따스한 봄날, 제 마음에도 봄바람이 불게 해주셨어요. 정말 반가워요.
 IP Address : 58.226.251.163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안녕하세요 vaivecath님~!
와 대학교때 구입하셨던 동인지를 아직도 기억해주시고...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   저와 비슷한 연배이실것 같네요~! 저도 마물이랑 동인지들을 대학교때 냈었거든요.
그림 그리셨었나봐요^^ 아무래도 출산과 육아를 하다 보면 개인적인 취미생활을 하기 어렵지요.ㅜㅜ 그래도 어느정도 아기가 자라서 여유가 생기면 다시 시작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일상에 바쁘시겠지만 가끔 만화도 보시면서^^ 한숨 돌리기도 하시구 하면 되겠네요!!! ㅋㅋㅋ
단행본 축하 감사합니다!!!>_<  그림 보고 알아봐주시구 일부러 찾아와주시구...옛 추억을 떠올려주시며 기뻐해주셔서 저도 감사하고 훈훈하고 그렇네요//ㅅ// 동인지그릴때 생각도 나구 ㅋㅋㅋㅋ
또 놀러와 주셔요!! 좋은하루 되세요~!!!
No.1154   reply  modify 


by. 눈꽃아래향
2014/04/01
흐아흐아, 안녕하세요 ♥
넥시오를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리는 꽃다운 여자(?)대학생입니다.
3권 출간소식에 부리나케 달려...는 못가고 대신 온라인 주문을 넣었답니다.
오늘 막 도착해서 뜨끈한 표지를 넘기다가 작가님 블로그 주소가 있길래 살짝 들려봅니다.
코어때부터 보기시작했는데 정말.ㅠㅠㅠㅠ 사랑합니다.
제가 문과 전공인데다가 창작하는 사람이 되어보니 스토리가 이리 좋은 만화를 보면 정말.ㅠㅠㅠㅠ으아 너무 행복합니다.
오늘 만우절이지만 전부 제 100% 진심이에요.//ㅅ//
요즘 벚꽃이 만개했던데 화사한 봄을 즐기시길 바랍니다.후후후후//ㅅ//
 IP Address : 58.226.251.163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안녕하세요, 눈꽃아래향님!!!^///^
헤헤...3권 구입해주시고 여기까지 놀러와 주셔서 감사해요
코어때부터 봐 주셨군요!!!>_< 그러고보니 벌써 코어스크램블도 3~4년전 연재물이네요. 시간이 어떻게 가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문과에 창작도 하시는분이면 여러가지 이야기를 많이 접하실텐데... 제 스토리를 만족스럽게 즐겨주셨다니 기쁘네요^^ 쭉 재밌게 보실수 있게 열심히 하겠습니다!!!!
사실 제가 신나서 그리는거에 가깝긴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즐겨주세요!!!
눈꽃아래향님도 훈훈한 봄에 꽃놀이도 하시고 행복하세요~!!!
No.1153   reply  modify 


by. 명진
2014/03/18
안녕하세요, 유즈님...

요즘 저는 층간소음으로 고통의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ㅜㅜㅜㅜ
저희집 천장이 무너져내릴것만 같아요...ㅠㅠㅠㅠ
윗집에 얘기를 해봐도 아무 소용이 없고..ㅜㅜ;;;고통스러우면 저희보고 이사를 가라하네요......;;;
20년 넘게 아파트에 살았지만, 이런 정도의 고통은 첨이라 어찌할바를 모르겠네요..ㅜㅜㅜㅜ  진짜 주택으로 이사가고 싶어요..ㅜㅜ

그 와중에도 윙크는 꼬박꼬박 챙겨보고 있었습니다만,,,지난화엔 고통이 너무 커서 감상남기러 올 정신이 없었어요,,,ㅜㅜ;

아무튼,, 결박 세피오는 너무 핡....좋았슴미다.
지난화 마지막에 엄청 걱정하다가 이번화 초반까지 보고 안도의 한숨을 내쉰것도 잠시....마지막의 그 검은 오라는 먼가여...ㅜㅜㅜㅜㅜ
어흑...맥스가 빨리 세피오의 희생과 고통을 알아주었으면 좋겠네영...
 IP Address : 58.226.251.163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헉.... 윗집 너무 하네요;;; 요즘 층간소음 문제도 많이 화제 되고 해서 다들 알법한데 왜 그런대요;; 아파트 살면 아랫집 배려도 하고 살아야지... 못참겠으면 이사를 가라니 말도 안통하는것같고;; 아예 힘들때마다 천장을 망치로 두들겨버리시면!<<요즘 기준치도 엄격해졌다던데 신고해버리셔도...? 새로 이사온 집인가요? 뭔가 합의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ㅜㅜ;;   집에선 편히 쉴수 있어야 되는데.
와중에 윙크 챙겨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으흐흐 맥스가 참 어서 알아채서 세피오랑 둥기둥기 해야할텐데요. 다음화도 재밌게 봐주셨음 좋겠네요
감상 감사합니다!!!! 힘내세요;ㅁ;
No.1152   reply  modify 


by. 룰루랄나
2014/03/10
인제 좀 행복해지나 했는데...!
이 흑언니 불안하다 했는데 결국... 일을 치시는 군요...
만약 그들의 의도대로  세피오가 자기 의지 와는 상관 없이 로어랑 대치하게 되는 상황이 오게 되면 로어가 실망하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몸을 준 것도 경계를 허물기 위한 계획의 일부라 생각하면서 세피오의 진심을 오해 할 까봐 걱정이 돼요.

셀라인즈, 퀘잔, 베넘, 웰츠민 이렇게 네 부류의 종족과 셀라인즈의 4대 성물과의 관계를 설득력있게 추리하신 분이 계셔서 오히려 악역은 세피오의 원천 셀라인즈 인들이 아닐까 하는 의심도 들기 시작하네요.
레겐티스님이 그 천사같은 외모를 하고 악역이라면 정말 슬프겠지만! ㅠ.ㅠ(일단 주인공이 우선이니께...)

><표정의 캐릭터체 세피오는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꼭 출판사 통해서가 아니더라도 팬시제품 만들어주시면 당장 살게요. 작가님 그림체는 뭔가 뾰족하게 생긴일본 만화랑 달리 동글동글한게 묘하게 사실적이면서 정지되어있는 화면을 보는 것 같지 않고 움직임? 같은게 느껴져서 좋아요. 요즘 흔치 않은 실력자라는 느낌이 들게 하시는 듯 하네요
다이어리에 작업과정올리신거 방금봤는데 한 화를 정말 힘들게 완성하시네요.
그런수고를 감내해주셔서 감사합니다(_ _)
그런데 윈지 수정전....공다운 잘생김이 묻어나네요 아, 두근거림...
뭐죠 묘하게 아쉬운 이느낌은?

내년이 되면 아코샵에 가입을 해서 넥시오를 추천해 볼까합니다. 물론 요즘 아코 소식이 뜸한데다가 고작 한 명 추천했다고 성사 될 가능성은 희박하겠지만..ㅠㅠ
그리고3권이 3월 말 발행예정이라네요!
이번엔 한번만에나오길 기도합니다.

후ㅡ
 IP Address : 58.226.251.163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어서오세요 룰루랄나님~~!!
어휴 업데이트날쯤엔 항상  마감이 정신없네요. 윙크 마감을 치르다보니 제 개별 업데이트때는 항상 마감 2~3일전이거든요. 빠릿빠릿하게 일해서 업데이트날쯤엔 이미 마감 끝내고 여유로워졌음 좋겠어요 ㅜㅜㅜ
아무래도 서로 많이 가까워졌고, 메인 스토리 진행을 본격적으로 들어가면서 갑자기 스토리 추측 리뷰가 확 늘어난 느낌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는 얘들 스킨쉽이나 감정적으로 친해지나 같은것에 중점을 둔 리뷰가 많았던것같은데.... 아무래도 전개도 많이 풀렸고 연애쪽으로는 갈데까지 일단 가놔서(?) 그런것같기도 해요.
뭔가 전개가 추측과 비슷하거나 다른것때문에 실망하시거나 하시면 어떡하나 싶은 걱정은 전작때부터 꾸준히 해온거지만, 그래도 역시 열심히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해해주시고 이런저런 추측을 해보시는 것들을 보면 즐겁고 감사하네요^^
그림체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헤헤 움직임이 느껴지신다니 굉장한 칭찬입니다+ㅁ+ 그릴때 항상 인물들이 어떤방식으로 생각하고 어떤상황안에서 어떤동작의 흐름이 이루어질지 고민하면서 그리고 있어요. 자연스럽게 화면 안에서 인물들이 움직이는 느낌으로 보였으면 좋겠다 싶어서요
원고 작업과정은 문득 생각나서 정리한거긴 한데 저렇게 써두니 뭔가 많아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리는걸 즐거워하는 편이라 괜찮아요 윈지는...그래도 동글동글한 얼굴도 귀엽잖아요...^////^ 제가 워낙 귀여운 얼굴을 잘 못그려서 자꾸 늠름해지는 느낌이긴 한데 ㅋㅋㅋㅋㅋ윈지의 숨겨진 얼굴에 두근거려주셔서...감사합니다...//ㅅ//
우왕 아코샵에는 가입을 해서 추천하면 나오나요? 신기하네요. 내년까지 넥시오가 연재중일지..<
3월 말 단행본소식!!! 아마 이번엔 바로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_< 항상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0^
감상 감사해요~~!!!! 행복하세요!!!
No.1151   reply  modify 


by. 룰루랄나
2014/02/26
로어 대체 무슨 짓을 한거야!
  너때문에 미청년사제 레겐티스님이 피를토하시잖아!!
부부같다는건 요즘 두사람을 두고하는 말이군뇨ㅋ 공의 필수조건, 지치지 않는 정력(?)아주좋습니다ㅋㅋㅋ
세피오도 윈지옆에있으면 공인데 공의 체력을 좀하사해주십쇼ㅋㅋ 로어랑 많이많이 사랑 할수있게요ㅋㅋㅋ
그나저나 우리 헤이즈는 어디로 갔답니까... 마누라가 기다리고 있잖아요?!ㅋ.ㅋ
2월은 일수가적다보니 일찍 뵙겠군요ㅎ 거의 일주일만에   힘내새요 작가님!
 IP Address : 58.226.251.163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어서오세여 룰루랄나님!!>_<
ㅋㅋㅋㅋㅋㅋ부부인가요..!! 좀...깨가 쏟아질 때긴 하네요...ㅜㅜ 맥스는 그렇다치고 세피오가 그냥 막....애교 폭발... ㅜㅜ 누가 저 떡대좀 말려줬음 좋겠어요<
체력이 없는 녀석은 아닌데 약한모습 보이네요 힘내서 열심히 버텨줬음 좋겠어요!!!! 헤이즈도 얼른 도로 나와줘야할텐데 죽었는지 살았는지... 윈지 혼자 회상만 하고 있네요 ㅜㅜ..ㅋㅋㅋ
2월 진짜 힘들었어요!!!!!ㅜㅜㅜㅜㅜ 그래도 어찌어찌 넘기네요ㅜㅜㅜㅜ 여파로 3월 초까지는 계속 일정이...!빡세지마는..!! 2월도 넘겼으니 앞으론 한달이 30일 31일 이렇겠죠...? 31일짜리 달 넘 좋아요...//ㅅ//
No.1150   reply  modify 


by. 내이름석자
2014/02/16

유즈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이네요!

요즘 이래저래 일들이 퐝퐝 터져주셔서 이렇게 간만에...흑흑...

제가 뭘 하고 지내는지도 스스로 종잡을 수 없는 생활을 하고있습니다! 쨌건..정말..정말...코피터지는...

아니 그..어쩜...진짜 헉 하면서 뒤에 누구 없나 확인하면서 봤어옄ㅋㅋ

어떤분에게는 멘붕오는 상황이기는 할텐데 정말 섹시포텐이 마구 터져주시네요

자체발광을 시전하는 두분과...아니 그런데 맥슼ㅋ 정말 짐승남이네요 지치지 않는 체력...ㅎ거기다 집착까지..

정말...싸랑합뉘닷~
 IP Address : 58.226.251.163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어서오세요 석자님~~!!!  많이 바쁘셨나봐요!!! 아무래도 연초라 그런거겠죠?ㅜㅜㅜ 좋은일로 바쁘신거면 좋겠네요!
ㅋㅋㅋㅋㅋㅋ 뒤조심이었네요...!!! 야한걸 그릴거면 아무래도 보는사람이 헉 해서 사방을 두리번거리게 하는게....나름 로망..? 일까요..?<
엄빠주의라고도 하더군요...ㅋㅋㅋㅋㅋㅋ
암튼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0<
맥스 힘내랏~~!!!
[Pre] [1]..[11][12][13] 14 [15][16][17][18][19][20]..[129] [Next]
name content cancel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 skin by SSERI + m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