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ZUENTRAHA 10th Anniversary!!


join  login
name 유즈
subject 싸인본 이벤트!!
down 2012_05_11_09.38.31.jpg (48.9 KB)


홈페이지 10주년 기념 이벤트 첫번째!!

싸인본 이벤트입니다~!
젤로 증정본 네권 준비했습니다^^

원래 다섯권 이었는데 싸인하다 망쳐서(...) 어헝헝..ㅜㅜ 안망쳤다고 찍은것도 딱히 잘 쓴것같진 않지만 ㅋㅋㅋㅋㅋㅋ 제가 싸인을 마니 못해봐서 싸인이 어설퍼여...
코어스크램블도 준비할까 했는데, ㅎㅎㅎ;;; 제가 증정본 받은걸 친구들에게 마구마구 뿌리는 바람에^ㅜ^;; 증정본 남은게 읎네여... 그래도 젤로..머.. 가뿐하게 단권이고 좋잖아여?ㅋㅋㅋㅋ
구입해서 소장중이시더라도 싸인본도 기념으로 가지고 싶다는 분!! 코어만 봐서 젤로는 못 봤다는분!! 됐고 십주년 이벤트니까 일단 놀아보자는분!! 댓글로 신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u_u*
신청 댓글은 선착순으로 1번부터 순서대로 번호를 붙여 덧글 달아주시고, 신청이 아니신 분은 (신청 댓글 아님) 붙여서 댓글 다시면 됩니다^0^
번호는 선착순이지만 당첨은 순전히 운!!! 6월 15일, 공평하게 사다리를 타서 네분 선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잠금화면 배포와, 잠금화면의 원화 증정 이벤트를 할 예정입니다:)
여러 이벤트에 모두 신청해주셔도 되지만, 각 이벤트의 번호 붙인 신청댓글은 한번씩만 작성해주세요!!
원화와 싸인본에 중복 당첨되었을 경우엔 한가지만 선택해서 받으실수 있습니다^^

덧- 망친싸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망친거랑 무슨차이냐고여? 그런게 있음 제가 망쳤다면 망친거임 안망친거보다 쪼끔더 부끄러운거임 그런거임...ㅜㅜㅜㅜ

루이엘 12-05-11 
1 우와 싸인본!!!! 십주년을 축하드리며 싸인본 하악하악하면서 신청해봅니다.^^
비월군 12-05-11 
2 신청해보겠습니다! 우왕우왕 싸인본이라니 가슴이 두근두근 하네요 ;ㅁ;ㅁ;ㅁ;ㅁ;!!! 그루(정확히는 뷰티플라이프일까요 =ㅂ=>)에 연재하실때부터 재미지게 봤었는데요 ;ㅅ;!! 홈피 10주년 축하드립니다!
chisa 12-05-11 
난 구냥 축하인사만ㅋㅋㅋ 같은 홈페이지를 10년이나!! 언니 근성 짱이심 >.<)b
LeeJ 12-05-11 
(신청 댓글 아님) 오옹 중복은 안되는거군요..! 그렇다면 전, 싸인본도 무무 탐나지만TT 원화쪽에 기대를 살포시...ㅋㅋㅋ
류드이안 12-05-11 
오오오오!!! 십주년이 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축하인사만 하고 사라집니다. 후후.
에즈냥 12-05-11  
3. 원화와 싸인본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없으니 운에 맞겨 당첨되는걸로 결정하겠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말하고 당첨안되면 ..... 운이 없었던거죠 뭐ㅎㅎ 10주년! 축하드려요. 앞으로 쭉쭉~
세츠소와 12-05-11 
4. 우왕우왕 멋지십니다...무지 운은 없는 사람이지만 혹시라도 될까 싶어...ㅎㅎㅎㅎ일단 신청해보겠습니다.^^10주년 축하드립니다~~*^^*
레이 12-05-11 
5. 우왓 ㅠㅠㅠ!!!! 싸인본이라니!!!!! 저도 운이없지만 기대를 갖고 이렇게 신청해보겠습니다! 10주년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유즈 12-05-11  
루이엘님// 1빠 감사합니다!!!^ 3^ 헤헷
비월군님// 뷰티때부터 봐주셨군요!!! 감사합니다~!!!>_<
chisa// 이사하기가 귀차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땡큐땡큐^0^
LeeJ님// 즐겁게 기념하자는 이벤트니까요!! >ㅂ< 많은분께 선물을 나눠드리고픈 마음~!! 원화쪽도 곧 준비할게요vv
류드이안님// 쿨하게 축하인사만 하시고 사라지시는군요!! 감사합니다>ㅂ<
에즈냥님// 그렇지요 일단 신청하고 보는거죠~!!^///^ 축하 감사합니다!
세츠소와님// 저도 요런 이벤트에 당첨된적은 거의 없는것같네요 ㅋㅋㅋㅋ그래도 직접 이벤트를 여니 즐겁습니다>_< 감사합니다~!!!
레이님// 사다리에 의미를 부여해주신 5번!!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ㅂ< !!!
명진 12-05-11 
6. 오와와~~10주년 축하드려요~!!!
전 왠지 망친싸인 쪽이 땡기네요...레어템!!이라는 느낌!?도 들고ㅋㅋㅋㅋㅋ 유즈님의 부끄러움을 소유하고 싶어욜..하아하아..
아청림 12-05-11 
7. 헉!! 정말 간만에 블로그 업뎃 되셨길래 뭐지?! 하고 찾아왔는데 이런 은혜로운 이벤트라니... 유즈님은 절 모르겠지만 전 유즈님 코믹 시절 부터 쫓아다니던...까지는 아니지만 여튼 그때 부터 소심한 팬이었습니다ㅠㅠS2S2 지금도 유즈호 다 가지고 있고!! 비운의 계간지 뷰티풀라이프도 유즈님 만화때문에 소장하고 있고!! 하늑외전도 유즈님 때문에 샀고!! ...지금 한이 된건 마물 19금 외전 ㅠㅠㅠ 외전이 나왔다는 얘기는 어렴풋이 들었던거 같은데 결국 구하질 못했고... 처음 유즈님 알았을때는 중딩이었는데 어느새 대딩이네요... 10주년 정말정말 축하드립니다!!
지드 12-05-11 
8. 일단 지르고 봅니다! 젤로는 있지만 싸인이 없으니까! 으하하하 십주년 축하합니다! 정말☆완전★우주적으로♡축하합니다!!!
헉헉 사랑합니다!! 망친 사인도 유니크해서 멋진거 같은데!! 꺄앙~~
티렌 12-05-11 
9. 헉 10등안에 들었어요. 두군두군!!! 물론 선착순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기쁨에 춤한번 추고 ^^ 신청해봅니다. 전 아무리 봐도 1권 싸인 실수하신게 뭔지 봐도 모르겠어요. 젤로도 코어스크램블도 있지만 그래도 싸인본은 아니잖아요 > < 홈페이지 10주년 기념 축하드려요!!
카리제나 12-05-12 
10. 제가 10등이군요! 으아 10주년이라니 굉장해요 정말 축하드립니다ㅠㅠㅠ 한가지 일을 십년동안 할 수 있다는거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해요~^0^ 다음 십년도 잘 부탁드려요! 유즈님의 앞으로의 작품들도 기디하겠습니다 싸인본이라니ㅠ! 꼭 꼭 당첨되면 좋겠네요ㅎㅎ 10주년 다시 한번 더 축하드려요!!!
SAM 12-05-12 
11. 헉......싸...싸인본이라니...!!! 아이고 좋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미 갖고있지만!!! 싸인본!!!!!! 이건 참을수 없는...흐흐흐 홈페이지 10주년 정말 축하드려요!! 이제야 알게 된 홈페이지 ..자주 들려야겠네요~
용잠별 12-05-12 
12.10주년 축하드려요 대단하세요~게다가 싸인본이라니 ㅋㅋㅋ사인본도 욕심나네요 홈피는 자주 들르지는 못했지만 정말정말 사랑합니다!!!(아부?아부???!!!)ㅋㅋ
유즈 12-05-12  
명진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망친싸인... 나중에 망친싸인이라도 좋다는 분 계시면 이것도 선물로 보내버릴까여....
아청림님// 마물 외전은 아직도 재고가 있는데요 ㅋㅋㅋ그때 문의 하셨던것 같은데 아직 구매를 못하시고...! 어느새 대딩이 되셨군요^^ 세월 빠르네요~! 축하 감사드립니다!!!
지드// 우주적인 축하 감사감사!!!> 3< 망친싸인 꼬불꼬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렌님// 수뉘꿘 축하드립니다!!^0^ 그러니까...제가 부끄러우면 그런거라고요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카리제나님// 딱히 10년 채워야겠어! 한것도 아닌데 어느새 십년이네요 ㅋㅋㅋ 다음 십년도 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AM님// 그냥 산 책이랑 작가의 싸인이 들어간 책이랑은 아무래도~ 느낌이 다르려나요? 축하 감사합니다~! 놀러와주세요!!^^
용잠별님// 오호호 아부를 하셔도 당첨은 사다리운입니다!!^0^ ㅋㅋㅋㅋㅋ 축하 감사합니다~!!
dellilah 12-05-12 
13. 이힛! 손 번쩍!! 전 망치셨다길래 또 날짜를 "200X"로 쓰신 줄로 알았더니 ㅎㅎㅎㅎ 10주년 너무 축하드려요! 신작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
12-05-13 
14. 저도 참가 신청해봅니다! 전 오히려 망친 싸인본이 더 끌리는데요. 이런건 저밖에 없나요..ㅎㅎ
10주년 축하드립니다. 새로운 책을 기쁜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ㅁ//
야래 12-05-13 
15.오옷 10주년이군요~~축하축하드려요~~
유즈님의 명성이 저 멀리 안드로메다까지 퍼지기를 기원할게용~~
참고로..저도 망친 사인본이 더 끌리네오...후후후후
Haran 12-05-14 
16. 오오오! 싸인본!! 참가신청합니다>_< 10주년이군요. 축하드려요~
그런데 망치셨다는 싸인본에 우는 얼굴 귀여운데요 흐흐흐
유즈 12-05-14  
dellilah님// 읍푸! 그건 안망친 싸인중에 있어여... ㅇ>-< 200... 쓰다가 아차 하고 0위에 1 덧칠했는데 전 그건 망친걸로 안 쳤네요 ㅋㅋㅋㅋㅋㅋ 그 싸인본 걸리신분은 레어템을 가지시는겁니다 이러구< 축하 감사합니다!!>ㅂ<
란님// ㅋㅋㅋㅋㅋㅋㅋ 이벤트 끝나고 나면 한꺼번에 사다리 돌려서 망친 싸인본을 패자 부활전으로...이래봅니다 축하 감사합니다~>_<
야래님// 네 10주년이에요!! 감사합니다~~@!! 으허허 저의 꼬불꼬불한 싸인...흑흑ㅜㅜ
Haran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망쳐버려서 뿜는얼굴을 그려보았습니다 ㅜㅜ ㅋㅋㅋ
차오리에 12-05-14 
17. 오오 10주년..ㅠㅠ 축하드립니다. 이제 또 10년뒤에 이벤트하시면 되는..퍽퍽퍽..ㅇ<-<
아사한 12-05-15 
18 하악하악! 이벤트 하신다더니 하시는 군요.ㅋㅋㅋ 뽑힐 가능성은 낮지만 그래도 신청을 해야 낮은 가능성이라도 있는 거지요? ㅋㅋ
10주년 축하드려요! 우리 20, 30, 쭈욱 가서 100주년 찍읍시다! 하악. 그때는 무슨 이벤트 하실 꺼예요?+_+?
별☆ 12-05-16 
우오우오~~ 최근에 작가님 코어스크램블 추천하는 글을 카페에서 읽고 보고 반해서는 홈피까지 찾아왓는데 이런 이벤트를 하다늬!!!!!!!! 이 만화 그 추천글 댓글에서도 재밋다고 하길래 너무 보고싶엇던건데!!! 해외라 걱정반 기대반으로 조심스레 꼭 뽑히길 바라보며 이벤트 참여해봅니다ㅎㅎㅎ 더불어 작가님 힘내셔서 앞으로도 좋은 만화 많이많이 내주셔요^^ 10주년도 축하드려요!!!
아르 12-05-16 
20 안녕하세요- 슬몃슬몃 눈팅질하던 소심팬입니다ㅎㅎㅎㅎ 코어스크램블 네이버에서 보고 막 되게 좋아해서ㅠㅠㅠ찾아왔었는데, 젤로 싸인본이라니!! 진짜 뽑히고 싶네여ㅎㅎ 조심스럽게 신청해봅니다. 신작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leiyoi 12-05-17 
(신청 댓글 아님) 전 젤로도 유즈님 싸인도 있어요ㅎㅎㅎ 원하는 진짜 탐나네요^^
쥬레스 12-05-17 
21 망친 싸인 귀여운데요 ㅋㅋㅋㅋㅋ'악'부분이> <ㅋㅋㅋㅋㅋ
저는 젤로를 가지고 있고 비닐도 씌워놨지만 ㅋㅋㅋ 싸인본이라면 하나쯤 더가져도 된다고 생각합니다<<ㅎㅎㅎㅎ
사실 잠금화면 원화가 진짜 탐납니다 ㅠ ㅜㅋㅋㅋ
사소리 12-05-17 
22 어릴땐 BL 많이 보던 처자인데..나이 먹어가면서 잊고 지내다가 우연히 전유호님 코어스크램블을 보고 다시금 화르륵 타올랐어요..ㅎㅎ 아직 불씨(?)를 간직하고 있었나봅니다..ㅎㅎ 그날로 전유호님 폭풍검색하고 젤로도 바로 구입해서 신주단지 모시듯 하고있어요..ㅋ 홈페이지는 생각날때마다 가끔 들어와보는데 마침 기념 이벤트가 똭!! 작가님 친필싸인 젤로가 똭!! 저도 망친 싸인본이 더 멋져보인다는..ㅎㅎ 홈페이지 10주년도 축하드려요!! 10년전이면..저도 한참 전성기(웅?)였을때인데..왜 전유호님을 몰랐던것인지..지나온 세월이 한스럽네요..ㅋ 작가님께 댓글 한번 남긴 적 없어 죄송스럽기도하지만..정말 순수한 Fan의 마음으로 신청해봅니다. ^^ 사다리타기는 벌칙일땐 항상 잘 걸렸었는데..ㅎㅎ 당첨운은 과연..?? ㅎㅎ 앞으로도 좋은 활동과 작품 기대할께요. ^^
아르케 12-05-17 
(신청 댓글 아님) 싸인본이 탐나지만 원화이벤트가 있다니까 ..전 거기다가 신청해보겠습니다! 크흡 ㅠㅠㅠ 그나저나 망친 싸인도 너무 귀엽다 ㅎㅎㅎㅎ 여하간 10주년 축하해^^
유즈 12-05-18  
차오리에님// 감사합니다~~!!>_< 또 10년뒤에 이벤트 할수 있게 꾸준히 쭉쭉 나가고 싶네요!!
아사한님// 넹 이벤트!!! 게으른 제가 열시미 궁리해보았어요/ㅁ/ 100주년....우왕... 그럼 우리 120세 130세 이렇게 되는거 아닌가여 ㄷ....ㅋㅋㅋㅋㅋㅋㅋ
별☆님// 반갑습니다 별님^^ 우왓 해외인가요?! 해외 배송까지는 생각해보지 않았는데 당첨되시면 알아봐야겠네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번호 앞에 붙이고 댓글 다셨어야했는데 무사히 다른분이 이어주셨네요 ㅋㅋㅋ 19번이십니다~
아르님// 안녕하세요 아르님^^ 반갑습니다~ 코어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사다리운을 믿어봅시다~!
leiyoi님// 허긍?!??! 진짜요??? 읭?? 따로따로 가지고 계신건가요? 젤로엔 친구들한테 주로 싸인해준것말곤 거의 안했던것같은데 ㅋㅋㅋㅋㅋ 원화도 얼른 준비해보겠습니다>_<
쥬레스님// 꼬부랑 글씨가 쪽팔려서 뿜은 악;ㅂ; 이...매력이죠<< 넹 싸인본 하나쯤 장만하시고 그러는거죠!!>ㅂ< 잠금화면 얼른 그려야겠어요 ㅋㅋㅋㅋ
사소리님// 에구 저로 인해 비엘에 대한 애정이 새삼스럽게...!! 영광이네요!! 지금도 그렇지만 10년 전에도 그냥 소소하게 그림그려서 친구들 보여주며 노는 홈페이지였으니까요 ㅋㅋㅋㅋ 신청 감사합니다!^^ 발자국 남기지 않으셨던 분들도 부담없이 신청하실수 있는 시스템이 뭘까 고민했었거든요~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아르케// 히히 원화 열심히 그려서 준비해보겠습니당!!>ㅂ< 싸인 너므 어렵다 ㅋㅋㅋㅋㅋ ㅜㅜㅜㅜ 축하 고마워~~!!!
카이 12-05-18  
23 싸인본!!!! 완전 갠소하고 싶습니다~!!!!!!!!!!!! 젤로 소장하고 있지만 그래도 역쉬 책은 작가님 싸인이 들어가야 쵝오~!!!!!!!!가 아닐련지요~!!! ㅇㅁㅇb 꼭!!!!!!!! 갖고싶습니다~!!!! 참. 마지막으로 10주년 축하드립니다~~~ +ㅁ+ 앞으로도 좋은 작품 기대하겠습니다!! >_<
요시 12-05-22 
24. 싸인본이라니요!!! 지금 소장하고 있는 젤로는 벌써 너덜너덜[;;;]해지고 있기에[보고 또보고...헤헷//] 이참에 저도 싸인본을!! 두 눈에 불을켜고 받아보기를 염원하는 마음을 모아서!! +ㅁ+!! 신청해봅니다!
10주년 축하드립니다!! 코믹에서 전유호님 유즈오 시리즈 1,2,3권을 한꺼번에 산 뒤로 계속 홈페이지 들락거리며 스토킹...[제대로 인증한적이 없으므로 팬질이 아니라 스토킹이 맞는것 같아요 ㅠㅠㅠㅠ] 한게 2005년 도였으니..그것도 벌써 7년이나 흘렀네요!!
중간에 용기내서 싸인 받았던 회지들도..-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제작년 회지에 도장을 눕혀서 찍어주셨던 일도 있었죠- 소중히 간직하고 있습니다.(웃음)
원화가 제일 탐이나지만...[침후두둑] 제 당첨운을 봤을때...뽑힐리가 없으므로[ㅠㅠㅠㅠ]..그래도 모든 이벤트에 매달려 보면 하나쯤은...되...될까요;ㅁ;??
10주년 정말 축하드립니다>ㅅ</ 10이라는 숫자는 여러가지 기분이 들게 하는것 같아요! 오랜시간동안 좋은 작품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많이(x486486) 재미있고 좋은 작품들 그려주세요!
친구 12-05-23 
신청자가 많아서 저는 포기... 그냥 사서 나중에 기회될때 직접 싸인받겠습니다 +_+
작은문 12-05-23 
(신청 댓글 아님) 저도 싸인본은 완전 탐나지만...! 소장본이 없으신 분들도 있을테니 포기해보겠습니다;ㅁ;!!
10주년 정말 로 축하드려요;ㅁ;! 아힝흥행흥 ㅠㅠㅠㅠ 책들은 이미 다 샀는데..! 다음에는 싸인회라도...헉헉.. 종이는 책을 직접 들고가테니 싸인회라도 한번 해보심은 어떠신가요!!?!?1
Roo 12-05-23 
(신청 댓글 아님) 축하합니다~!! 어언 10년... 10년이나 꾸준히 이어오다니 대단하시오! 짝짝짝!! ^^
유즈 12-05-24  
카이님// 감사합니다~~!!! 싸인본은 또 싸인본 나름의 의미가 있겠죠?^///^
요시님// 와 동인지 시절부터 오고 계셨군요^^ 으헉 도장을 눕혀 찍었던가요 ㅜㅜ ㅋㅋㅋㅋ 추억이 방울방울하네요. 모든이벤트 참가 화이팅입니다!!! 10주년 축하도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친구님// 제가 행사라도 자주 참가하면 기회가 있을텐데 안타깝네요 ㅋㅋㅋㅋ
작은문님// 아힝흥에서 뿜고요 ㅋㅋㅋㅋ 우앙 싸인회...제가 완전 잘나가는 작가가 되어서 언젠가 삐까번쩍하게 열릴날을 기대해봅니당^///^
루스케// 감사합니다~~!!!! 나도 어느날 문득보니 10년 된거 보고 깜놀해서 이벤트까지 열구 그러지 ㅋㅋㅋㅋㅋ
sino 12-05-24 
(신청 댓글 아님) 10주년 축하드려요~~ 두근거리는 이벤트네요 ^^ 이벤트 결과도 기대하고 유즈님 신작도 기대하겠습니다!!^^
미카 12-05-25 
25. 10주년 축하드려요! 저는 젤로 단행본 있지만 싸인본 신청해야지~ 싸인 망쳐서 뿜는 책 갖고 싶어요ㅋㅋㅋ
wlsk 12-05-27 
26. 기회는 왔을 때 잡아야죠! ^^ 사다리 결과를 가슴 두근거리며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피카츄 12-05-27 
27. 10주년 축하드립니다! 오랜만에 젤로 결제해서 다시 보려다가 생각나서 들어왔는데 단행본 이벤트 하시네요. 조심스럽게 댓글을 달아봅니다ㅎㅎ
데어율리 12-05-28 
28. 10주년 축하드려요!^6^ 단행본이 있지만 하나 더 사둘까 하던참이었는데 사인본이라니ㅠㅠ슬쩍 발올려보겠습니다ㅎㅎ
유즈 12-05-29  
sino님// 감사합니다~!>_< 이벤트를 직접 열어보는 건 처음이라 저도 기대되네요!!! 신작도 열심히 준비중입니다^0^
미카님// 프하하하 망쳐서 뿜는사진이라도 괜찮다는 분들 모아다가...패자부활전이라도 할까봐요 ㅋㅋㅋㅋ
wlsk님// 그렇죠!! 사다리 탈 날이 기대되네요!!!^0^
피카츄님// 감사합니다~!!^^ 타이밍이 좋으셨네요!! 젤로 봐주셔서 감사해요u_u*
데어율리님// 감사합니다^///^ 으하하 새책 쟁여두시는건가요 ㅜㅜ 멋지세요...♡
Hylls 12-06-04 
29. 책도 샀는데 양심적으로 스루해야지 '//' 라고 생각했는데 안되겠어요 저도 줄설래요 '///' 망친 사인도 귀엽습니다 오히려 저게 레어본 아닌가 싶어 악 '///' 10주년 축하드립니다!! 신작도 기대할게요 '//'
유즈 12-06-13  
휠스님 부빗>///< 히히 감사합니다!!! 망친사인도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해요..*u_u* 레어의 위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asuy 12-06-14 
30. 10주년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계속 좋은 작품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이벤트는 이미 단행본이 있으니 욕심을 버리자....!!! 고 마음먹었는데 역시 안되겠어요ㅜㅜ 으익()
유즈 12-06-15  
증정본 이벤트 마감하겠습니다~!!!^^
asuy님//와우 아슬아슬하게 신청하셨네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_<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name   pass
list   reply    

prev 원화 이벤트 1 - 케이, 릭트(Zelo) [29] 유즈

Copyright 1999-2022 Zeroboard / skin by kimamore.com
++EUZUENTRA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