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 Join
Name    E-mail  
Pass     Home  
HTML R.Mail
  <<글에 이모티콘 첨부하기
No.1088   reply  modify 


by. 디오
2013/10/01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았지ㅋㅋㅋㅋ
이거 맞지? 다이어리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그렇지 않습니다!! 우연입니다!!! \('0')/
No.1087   reply  modify 


by. 티르
2013/09/28
안녕하세요, 유즈님.
늦었지만 추석 명절은 잘 보내셨는지요. ^^
저는 전날 충치 치료받고도 고기 잘 뜯어먹고 왔음당~!!

피곤 윈지 귀요미~ 뻘쭘 세피오 귀요미~ 질투 맥스 귀요........미...?? ^^;;
세피오의 언행을 자기 식대로 오해하고 질투하는 게 아직 스무살이라는 걸 일깨워주네요.

게다가 요즘 세피오도 윈지도 많이 예뻐졌지만 맥스 총각도 많이 이뻐졌네요.
특히 다들 머리카락이 찰랑찰랑 깨끗한데 어느 헤어샵을 이용하신답니까? ㅋㅋ
그리고 하피 둥지도 예뻐요~ >.< (..응?)



덧) 세피오는 분명 강수인데 부상이 잦은 것이 연약수의 면모까지 두루 갖췄군요. ^^


 IP Address : 175.121.115.54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안녕하세요 티르님~^^
저는 일기에 적었듯이 추석 연휴를 맞아 일본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티르님도 잘 지내신 모양이네요. 요즘 환절기라 감기가 유행하고 있는데 따뜻하게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아이참>_< 맥스가 연하라는 면은 성격적으로 잘 부각이 안될거라고 생각했는데, 어째 서툰 느낌이 나는게 연하는 연하같기도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예...예뻐졌나요? 히히 그림체는 계속 다듬으려고 노력중이긴 한데 다들 더 잘생겨졌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하피둥지도... 감사합니다 한회 휴재했던 여력을 모아 열심히 그렸듭니다!!!^0^
세피오 연약수의 모습!!!!! 그저 캐릭터들이 부상당한 모습을 좋아라 하는 푹 썩은 작가의 업보라고 생각할수도 있겠네요...
No.1086   reply  modify 


by. 룰루랄나
2013/09/25
말이 안 통해요  작가님께 직접여쭤보고 동의를 구한 다 길래  이 홈주소 알려 드렸고요 대화한 내용 캡져해서 네이버 멜로 보낼테니 참고 하세요.
저작권법에 호되게 당해봐야 정신차리죠.
이젠 하다하다 제 댓글은 아예 막아 놨군요.
 IP Address : 175.121.115.54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대화내용 확인했습니다^^
우와 이건 무슨 논리지 교환이니 공유가 아니라니;; 어디서 돈주고 샀다는건진 몰라도 정상적인 e북 구매였다면 2차배포를 하는순간 불법인데요. 그냥 뿌리든 남의 스캔본 받으면서 뿌리든 작가한테는 똑같은 도둑질인데 왜 모르지;;
안그래도 요새 공유용 블로그니 뭐니 너무 자주보여서 심기불편했습니다. 출판사쪽에 조치를 부탁하던가 해야겠네요.
No.1085   reply  modify 


by. 룰루랄나
2013/09/25
http://m.blog.naver.com/tlagkdms2/19198281
여기서 작가님만화 불법공유하고 있더라구요.
일단 비댓으로 말씀은 드려놨는데 작가님도 알고 계셔야 할것 같아서요
 IP Address : 175.121.115.54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제보 감사합니다^^
아이구 공유용 블로그네요 당당하기도 해라...=_= 이런 애들이 또 자기가 대단히 좋은일 하는줄 알아요.
블로그 베끼지 말라는건 또 무슨소리지 저 프로필 그림은 그럼 자기가 그린 그림이라는 말인가....
이제는 초등학교때부터 저작권과 인터넷 예절을 배워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선생님들부터 그림 불펌해다 시험문제 만드는 판국에 아직 갈길이 멀겠지마는...
No.1084   reply  modify 


by. Mireune
2013/09/21
작가님 안녕하세요~ 넥시오 다음권 준비는 잘 진행되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서울 문화사 9월 출판 목록에 넥시오2권이 있는 거 보고 매일 같이 인터넷 서점에 넥시오2 검색하는 걸 밥먹 듯이 하고 있답니다 ~.~
그래서 혹시 작가님이라면 넥시오 2권의 정확한 출판 날짜를 아시지 않을까 해서요.
완무결이랑 넥시오2랑 가능하다면 코어까지 같이 주문하려고  하고 있거든요.
혹시 넥시오2권의 정확한 출간 날짜를 아시나요?
 IP Address : 175.121.115.54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안녕하세요 Mireune님~^^ 저는 2권 단행본 작업은 이미 한달쯤 전에 마치고 출판사에 넘긴 상태에요. 저도 정확히 언제 발간되는지는 따로 연락을 받지 않구요, 사정에따라 날짜가 예정과 달라지기도 합니다~ 제 단행본은 서울문화사 단행본팀에서 맡아주시고있어서 그쪽에 문의하셔야하는걸로 알고있어요. 단행본 블로그를 보면 말일에 일괄적으로 풀린다는 말씀이 있으니 아마 30일 근방이 되지 않을까싶네요^^
정확한 정보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넥시오도 코어도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No.1083   reply  modify 


by. 내이름석자
2013/09/16
유즈님~ 안녕하셨어요~ 작업은 잘 되어가고 계신가요?
아무 생각없이 사이트 들어갔다가 28화가 올라와 있는걸 보고 깜짝
추석이 끼어서 빨리 올라온 건가요?
그래도 아무런 기대도 안 하고 있다가 보게 되어서 완전 행복하고요~///
이번화 세피오는 왠지 우쭈쭈 해주고 싶은 마음이고..그런데 역시낰ㅋㅋ
서로 왜 이렇게 빗나가는 겁니까..ㅠ 뭐 이런게 묘미지만욬ㅋ
저는 마음에 드는 캐릭터는 괴롭히는 것이 취미인지라...사실 좀 더 고생하는 것이...
저 성격 나쁘네요 ㅎ 이런;;;;
어쨌든! 급 추워지는 날씨에 몸 조심하시고~ 모기 조심하시고....ㅜ
추석 잘 보내세요~////
 IP Address : 222.148.129.8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석자님 어서오세요~@!!
저도 생각보다 엄청 일찍 업데이트 되어서 깜짝 놀랐어요!!!
보니까 추석 시즌이라 윙크 29호 업데이트분을 한꺼번에 올리신것 같더라구요.
저는 휴재도 한번 하고 해서 안그래도 텀이 길었는데 운이 좋았던것 같아요!!! 휴재 한줄 몰랐던 독자분들은 저번 업데이트때 기다리다 실망하셨을텐데 그나마 이번엔 좀 빨리 올라와서 다행이에요~
으하하 아무래도 조금씩 어긋나는게 묘미지요? ^///^ 요런게...두근두근 설레는...그런....그런맛에 연애물을 보는게 아닌가...하는 생각을 하고 그래요. 너무 짜증날정도로 어긋나면 안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므나.... 좀더 고생하길 원하시는구나...  그러시구나....
....기대해주세용<?
석자님두... 추석 연휴 씐나고 즐겁게!!! 건강하게 보내시구!!!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No.1082   reply  modify 


by. 김퍼플
2013/09/13
안녕하세요, 유즈님..
여름도 거의 막바지고.. 이래저래 한달이 훌쩍 지나갓네요^^
주말이껴서 하루라도 빨리볼 수 잇어서 즐거워용 꺅.
로어... 나름 진지하게?ㅋㅋ..자신이 느끼는 감정을 표현하고 잇는게
넘 귀여워용 힛힛
저는 세피오같은 성격이 원래 이상형이엿는데..ㅋㅋ
진지한 질문에 더 진지한 답을 하는 사람은 별로..그분위기 견딜수없엉>_<
좀 장난스러워보여도 그냥 어색하지않게 농담반진담반.. 이런 성격이
좋앗는데 현실은... 늘 개그치는 사람과 사니..ㅋㅋ 컥. 역시 이상형은 그냥 이상형일뿐ㅋㅋ
세피오보면서 대리만족하네용 키킥...
보다가 갑자기 포도...가...  넘 먹고싶엇어요!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당;

늘 잘지내시나..궁금하지만.. 매일 스톡허처럼 글 남기기도 뻘쭘하구;;
요즘은 하루하루 시간흐르는게 좀 무섭지만...
넥시오가 드뎌 점점 러브러브로 한발두발 바짝ㅋㅋ 다가서는 것 같아서
기분은 죠아효^^
언젠가 핫하게? 즐기는;;;;  두사람을 기다리며;
추석연휴 잘 보내시옵소서♥
 IP Address : 175.121.115.54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어서오세요 퍼플님~~
이제 제법 쌀쌀해지고 9월이 되자마자 여름이 팍 꺾인 느낌이에요. 벌써 추석이 코앞이네요 ㅜㅜ 한해가 훌쩍 지나간 느낌이 벌써부터 들어요~
부군께서 재밌는 분이시군요!!! ^0^ 이상형으로 생각했던것과는 뭔가 조금 다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유쾌한 사람이 너무 무거운 사람보다는 함께있기 즐거운건 맞는것같아요~ 뭐든 상황에 따라 적절한게 중요하겠지만요.
포도...!!! 는...!!! 그렇네요 그러고보니 저도 요새 포도...열시미 먹고있네여...그래서 그랬나..??(...) 으흐흐흐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추석때 여행을 가기로 해서 빠짝 일해야하는데 맘처럼 쭉쭉 진도가 안나가네요.ㅜㅜ 열심히 해야겠어요.
넥시오가...그래도 러브러브로 가고 있는듯한 느낌이...드시나요?ㅋㅋㅋㅋ 요새 늘어진다는 의견이 많이 보여서 살짝 걱정되기도 하네요 애정전선도 긴장감있게 잘 조절해야하는데 말이죠~ 나름대로 전개의 복선은 차곡차곡 쌓아가고 있고, 우다다 풀어내고 터트릴 날도 머지 않았네요~ 어쨌든 계속 흥미롭게 봐주실수 있었음 좋겠어요!!!
퍼플님도 환절기 건강하게 몸조리 잘 하시고, 추석 잘 보내세요~~!!!^0^
No.1081   reply  modify 


by. 에루
2013/09/07
요번에는 넥시오가 연재되지 않는다니 아쉽지만,
단행본 작업하신다니까 곧 2권을 볼 수 있는 건가요!!
1권 발행이후 정말 오래 기다렸어요~!!

아무튼 단행본단행본단행본단행본을 주세요~~
인터넷 연재는 실물로 볼 수가 없으니까 단행본을 더 애타게 기다리게 되네요.

그나저나 세피오는 꼬옥~ 발그레~도 하고.. 요즘 한층 귀엽네요.
진도 팍팍 나가는 것도 좋지만, 요런 소소한 밀당도 좋아요. 꺅!>_<
 IP Address : 175.121.115.54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안녕하세요 에루님!!! 어서오세요~!!
2권 곧 보여드릴수 있었으면 좋겠네요!!>_< 별로 많이 고치지도 못했는데 너무 오래 붙잡고 있어서 면목 없습니다...ㅜㅜ 앞으론 후딱후딱 책 나오도록 노력할게요. 오랫동안 기다리셨던 분들이 제이름 잊지 않으셨어야 할텐데...!!!!
저도 실제 책이 좋아요!!!>_< 요샌 종이책이 잘 나오지 않는 트렌드라 불안불안하지만 그래도 아직 단행본으로 나와주고있고 또 사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고맙고 기뻐요^^
세피오랑 맥스가 어서 알콩달콩해져야 할텐데요!!! 소소한 밀당도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요^0^
No.1080   reply  modify 


by. 티르
2013/09/01
안녕하세요, 유즈님~

아니, 이거슨!!!! 무려 납치-감금-사육의 파란만장 스토리인가요??!!!!
거기다 개인적인 호기심 연구라는 명목하에 이러쿵저러쿵한 일들을...... 쿨럭...!!

....건전하지 못한 사상이라 죄송합니다..ㅎ....;;;
 IP Address : 175.121.115.54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어서오세요 티르님~!!!
ㅋㅋㅋㅋㅋㅋㅋㅋ제법....!!!! 그렇게 들으니 꽤나 하드코어한 녀석들이 되었어요?!
그럼 이러쿵 저러쿵 하는쪽은 이쪽일테니까 이쪽이 공....? 오오오.
건전치 못하셔라!!! 얼레리 꼴레리~(?)
으으 어서 건전치 못해져야 할텐데 저야말로 면목 없습니다...
No.1079   reply  modify 


by. 내이름석자
2013/08/24

유즈님~
아이고..얘들 왜 시간이 흐를 수록 더 귀요미들이 되어가나욬ㅋㅋ
어쩐지 세피오는 점점 색기가 흐르는 것도 같고..아, 제 착각일까요..?요염?
다 좋지만 이 눈치없는 녀석들...ㅜ 뭐 스스로의 마음도 모르는 애들에게 뭘 기대하겠느냐만욬ㅋ
사실상 이렇게 살살 꼬이는 느낌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넥시오는 빠져듭니다..ㅜ 물론 유즈님이 잘 만들어주신 덕분이지만요~//
이런 캐릭터들을 만들어 움직이는 유즈님은 진정한 용자 +ㅅ+!
 IP Address : 175.121.115.54 
Thank you! - 유즈 modify  delete 
석자님 어서오세요~!!
으하하하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해요!!!
나름 메인스트림(?)과 관계 진도가 적절하게 잘 진행되어야하는데 아직 좀 어설픈것같네요 ㅜㅜㅜㅜ 어째 배배 꼬이고 있기도 하구요~ㅋㅋㅋㅋㅋ지루한 느낌이 들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_<  어서 쫙쫙 펴서 씨원하게 사귀어야 할 텐데요!!!! 감상 감사합니다!!!!^0^ 세피오랑 맥스랑 이뻐해주셔요~!!!
[Pre] [1].. 21 [22][23][24][25][26][27][28][29][30]..[129] [Next]
name content cancel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 skin by SSERI + mari